고객지원

앞선 기술력으로 세계의 중심이 됩니다

DKC 통합법인 출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1.17 조회수 899

DKC·DKCS 통합으로 새로운 DKC 출범


7 1일부로 DKC·DKCS 통합 합병
STS
후판 열연 냉연 제품, 최상의 품질과 납기 서비스 제공

 

DKC DKCS 7월 새로운 DKC로 닻을 올렸다.

7
1일부로 스테인리스 후판 제조업체인 DKC와 포스코 스테인리스 지정가공센터인 DKCS가 공식 통합되며 DKC로 새롭게 출발했다.

지난 6 30일 화성공장에서 DKC 통합법인 출범 행사가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외부인사 초대없이 DKC DKCS 서울사무소, 부산사무소, 포항공장과 화성공장의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진행됐다.

통합법인 DKC 출범 행사를 통해 글로벌 스테인리스 전문기업으로의 새로운 출발을 공식화 했다.

DKC
의 서수민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7월은 양사가 하나가 되는 과도기로써 큰 변화를 맞이했다"면서 "내실을 단단히 함과 동시에 더 큰 세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으로 가는 과정에서 상하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각 조직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해가자"고 당부했다.

또한 서수민 사장은 혼란한 시장과 과중한 업무 속에서 스테인리스 업계에서 손 꼽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모든 구성원들에 감사와 경의를 표했다.



스테인리스 후판 생산업체인 DKC와 포스코 스테인리스 지정가공센터인 DKCS의 통합으로 스테인리스 후판과 열연 및 냉연 제품을 수요가들에게 최상의 품질과 납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통합법인 DKC의 출범으로 First Mover로 가기 위한 각고한 노력과 함께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시장의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제 2의 도약을 이뤄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