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앞선 기술력으로 세계의 중심이 됩니다

회사개요

세계를 향해 미래를 준비하는 STS 전문 기업

DKC는 1990년 2월 설립된 STS PLATE 생산기업과 2005년 7월 시작된 스테인리스 가공센터가 2021년 7월 통합된 STS 전문 기업입니다.
지속적인 설비 투자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STS의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세계최고의 철강기업 POSCO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STS PLATE 공장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위치하며 대지 89,100㎡ 부지에 연속 열처리, LEVELER, 연속산세, AGM(Auto Grinding M/C)등의 첨단설비를 갖추고 연간 12만톤을 생산합니다. 스테인리스의 304/L, 316/L, 321, 347, DUPLEX 등 다양한 강종의 제품을 4.75~160mm의 두께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품질기술연구소에서는 제품 보증을 위한 품질 Test 및 신강종 개발과 저변확대를 위한 용도 개발 등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연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1996년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필두로 하여 BV, LR, DNV등 세계 10대 선급 취득과 JIS, TUV-PED, BIS 등의 규격인증,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45001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 등을 통하여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당사가 생산한 STS PLATE는 석유화학, 식품, 건설 원자력발전소, LNG, LPG, 담수화 설비 프로젝트 등에 공급되고 있으며, 당사의 국내 시장 점유율은 약 75%에 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 판매법인을 설립하여 아시아 시장 공략의 거점으로 삼고 있으며, 미국, 유럽, 인도, 오스트레일리아, 중국, 동남아시아 등 40여 개국에 수출을 통하여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STS 가공센터는 경기 화성시 팔탄면에 위치하며 대지 61,500㎡ 부지에 CR, HR을 가공할 수 있는 Shear, Slitter, CPL(Coil Polishing Line)등의 다양한 설비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강종의 STS COIL 제품(0.25~12.7mm)을 고객이 필요한 SIZE로 전, 절단 후 공급하고 있으며, CPL 설비를 통해 POSCO가 인정한 표면재(H/L, NO.4, Art H/L)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고품질 제품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으며, 국내 가공센터 최초로 CR Shear Line에 금속표면 검사장비를 도입했고 보다 나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CR Slitter Line에 추가 금속표면 검사장비를 설치하여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경인지역 물류의 거점이 될 시화MTV 물류센터를 개소하여 1만여톤의 다양한 재고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